5 Easy Facts About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Described

예약문의 전화연결 터치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뚜껑을 열면 겨냥한 사람은 숨을 쉬지 못한다. 이것을 통해 칼이 당시 밀러를 공격하려했던 '가위'의 소유자를 무력화시키는데 성공한다.

소유자: 월리 자브로스키 -> 조 밀러 -> 월리 자브로스키 (이후로 간간히 조 밀러가 빌림)

한 드라마 가장 말미에 방해꾼 역할이었던 마틴 루버가 자신을 제거하려던 수도회(작중에 나오는 사이비 교단)의 관계자에게 "소유자"를 만났다면서 수도회의 방향이 잘못되었고 사실 진정한 뜻을 이룰 수 있는 건 자기 자신이라고 허세 돋네

#신사동아이린 #신사역아이린 #신사아이린 #아이린가라오케 #강남아이린주대

작중 크로이츠펠트는 이 능력을 이용해서 군단의 요원들을 몰살시키고 본인의 총상을 낫게 한다. 무기로서는 최강. 하지만 '눈'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위해선 자신의 한쪽 눈을 파내야 한다. 아마도 유리눈이 아마 소유자의 눈인걸로 추정하고 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결말에서는 미쳐버린 마틴 루버가 자신이 루 형사를 살해했다는 것을 자백하자 그를 체포하려고 총을 발포하려 했으나 마틴이 안경을 써서 총을 무력화한 덕분에 실패한다. 마틴은 리 브리지워터에게 '오브젝트에 대해 알 준비가 됐다면 날 찾아오도록해'라는 말을 남기고 사라진다.

사실 그의 아들은 이미 죽었다. 현재의 아들은 기억에 생명을 부여하는 동전의 능력으로 그의 기억 속 아들의 모습을 실체화한 것일 뿐. 크로이츠펠트는 죽은 아들을 완전히 되살려내기 위해 로스트 룸을 이용해서 현실을 비틀어버리는 실험을 계획하고 있었고, 그 위험성을 우려한 조가 반대하자 갑자기 태도가 돌변해 열쇠를 빼앗고 사라져 버린다.

이기가 죽는 장면을 봤기에 혹시 몰라 정신과에서 상담을 받는데, 조가 다른 곳에 갔다오는 사이 위즐 일당에게 납치되고 만다. 조와 위즐 일당이 싸우는 동안 도망치려고 로스트 룸에 들어갔다가 문이 닫혀 그대로 사라졌다. 주인공이 열쇠를 가지고 있어야만 하는 중요한 이유.

로스트 룸의 물건 중 버스표의 소유자다. 병원에서 마음에 안 드는 간호사를 버스표로 쳐서 이동시켰다가 그 장면을 주인공에게 들킨다.

이후 경찰서로 잡혀왔으나 열쇠에 대해 발설하면 어머니의 목숨이 위험하다는 이유로 진술을 거부했다. 결국 열쇠를 노리는 이들의 총에 맞고, 열쇠를 이용해 곧장 조의 집으로 가서 그에게 열쇠를 넘겨주고 사망한다. 죽어가면서 마지막 힘을 쥐어짜내 조에게 찾아간 걸 보면 내심 그를 의지하고 있었던 듯 하다.

가운데에 달걀을 놓으면 달걀을 익힌다. 다른 건 안된다. 단, '칼'과 같이 놓았을 경우 텔레파시가 된다. 최초로 물건의 능력을 '조합'할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진 케이스.

오브젝트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는 주인공에게 여러가지 정보를 줬고, 이후 여러 번 찾아와 도움을 요청하는 주인공을 도와준다.

후에 물건을 빼앗으러 온 이들에게 총질을 당하는 사건을 겪고나자 빗 때문에 위협당하는 삶에 염증이 났는지 주인공에게 빗을 넘겨준다. 약간 모자란 듯한 행동을 더 알아보기 보이는데 원래 그런 건지 빗의 남용으로 인한 부작용인지는 불확실하다.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